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브런치카페] 강남 도곡역 근처 빵집 추천, 김영모 과자점

by 딩딩굿굿 2022. 9. 6.

김이 모락모락 나는 에그베네딕트, 지금 이 날씨에 딱이죠?

데이트 코스, 가족들 식사로도 정말 좋은 브런치카페

김영모 과자점 & 페리에피스 소개해드릴게요! 

 

 

강남 인근 브런치카페 갈만한 곳 어디 없나? 검색해보다가 마땅치 않아서 제가 직접 다녀왔습니다!

 

 

장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30길 10 현대비젼21

주차 : T맵에서 페르에피스 도곡타워점 검색하고 주차했습니다.(주차권 챙기세요!)

영업시간 : 주중,주말포함 매일 08:00 - 22:30 

가게 전화번호 : 0507-1426-2005

 

차량이용으로 방문하였는데, 널널한 주차공간이어서 편하게 쏙 넣었습니다. 

약 한시간 반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쿠폰을 주시니깐 나가기 전에 잊지말고 꼭 챙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! 

 

지하철로 이용시 매봉역에서 하차하여 3번 출구에서 나와서 쭉 걸어오면 됩니다!

교통편은 좋은 것 같아요^^

 

[김영모 과자점 & 페리에피스]

 

페리에피스 입구

 

김영모과자점 맞은편에 바로 위치해있는 페르에피스에서 브런치를 먹었어요! 

불어로 '아버지와 아들'이라는 의미인 페르에피스는 김영모과자점에서 운영하는 브런치카페라고 하더라구요! 

 

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고소한 빵냄새가 솔솔~~~ 정신차려보니 과자점 앞이었네요 

오전 11시정도에갔는데도 이미 만석이어서, 약 15분가량 웨이팅을하고 입장 ㅜㅜ

이른 아침부터 꽉 채울정도라면, 얼마나 맛있을까하면서 즐겁게 기다렸습니다 ^^ 

 

* 가게 내부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, 낮이어도 이런 분위기인데, 밤이면 더욱 더 낭만적일 것 같습니다 ㅎㅎㅎ

 

[대표 추천 메뉴]

 

몽블랑 라구

- 토마토, 소고기, 치즈를 듬뿍 넣은 파스타를 가득 넣은 시그니처 몽블랑 파스타  

가격 : 2만 2천원, 가격이 조금 비싸긴하네요 한번쯤은 먹어 볼 만한 브런치 메뉴였습니다. 

맛 : 진한 토마토소스가 매력적이었어요! 엄청 자극적이지도, 심심하지도 않은 우리가 아는 그 맛

양 : 1.3인분같은 느낌? 두명이서는 이거 하나에 에그 베네딕트 하나 먹으면 배부를듯합니다

 

앞 메뉴 - 몽블랑 라구

몽블랑 트러플 크림 

- 트러플 크림으로 맛을 낸 라비올리를 가득 채운 시그니처 몽블랑 파스타 

가격 : 2만 2천원, 몽블랑 라구와 같은 금액대, 역시나 비싼 감은 조금 있습니다. 

맛 : 근래에 먹었던 파스타중 가장 맛있게 먹었어요, 소스가 환상적,,,, 면을 담아주는 빵까지 모조리 다 먹었습니다. 또 먹고싶어요...

양 : 라구처럼 든든하게 담겨있었습니다. 이거 먹는다고 배 터질뻔했네요 정말 

 

몽블랑 트러플크림

 

연어&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 

 

가격 : 1만 9천원, 무슨 계란이 이렇게 비싸나 싶습니다.

맛 : 1만3천원 - 4천원정도하는 에그 베네딕트와 비교했을때도 딱히? 메리트는 없는 것 같아요.

 

유기농 좋은 계란을 쓰시는건가??? 전 구분을 못하겠더라구요, 다음에 방문하면 차라리 파스타 하나를 더 시켜 먹을듯합니다.

계란도 너무 익어서 나왔어요, 완숙에 가까운 반숙? 사알짝 오버쿡 됐더라구요 - 이 부분이 제일 아쉽네요 ㅠ 

연어도 찔끔,,,,, 

 

양 : 그냥 쏘쏘, 식사대용보단 에피타이저 같은 양? 가격 대비 맛도 양도 아쉬웠습니다

 

연어&아보가토 에그 베네딕트

[총평]

 

이른 아침, 강남에 볼 일이 있어 조식먹으러 방문했는데,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어요! 

가격은 조금 비싼 감이있지만, 근처에 일정과 약속이있다면 한번 더 방문할 의사가 있습니다.

 

[기타]

 

김영모과자점에서 추석맞이 선물도 판매하고있더라구요 

즐거운 명절에 양 손 가득 맛있는 빵을 담아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!

 

 

이상 일일일 포스팅이었습니다!

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! :)

 

감사합니다. 

댓글